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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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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타민 D얻는 7가지 방법
작성자
관○○
날짜
2019-04-09
조회수
304

 1. 햇빛//햇빛만 잘 퇴어도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D의 80%를 얻을수 있다

2. 달걀* 노른자 100그램에는 218IU의 바타민 D가 들어있고 희자에는 순단백질이 있다

3. 우유//우유 한법에는 대략100IU의 비타민 D가 들어잇다

4. 버섯//버섯은 저지방, 저칼로리 식품으로 버섯만 먹거나 피자, 햄버거, 샐러드 오믈렛에 곁들여 먹으면 좋다

5. 새우//오메가-3지방산이 풍부하며 고단백에 지방, 칼로리는 낮다. 대신 콜레스테롤은 노금 높다

6. 대구 간유//생선 기름은 먹기가 거북하지만, 요즘은 향신료를 첨가해 다소 먹기가 낫다

7. 연어//오메가-3가 들어잇다. 자연산 연어에는 야식 연어보다 비타민디가 4배나되고,자연식품 가운데 가장 많이 들어잇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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